전남대학교
여수창업보육센터
인사말
Home  >  창업보육센터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여수창업보육센터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창업에서 성공으로라는 기치 아래

여수창업보육센터는 창업자의 길라잡이로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WTO 체제의 출범에 따른 세계화와 정보화 및 과학기술의 급격한 진보로 대변되는 국제 경제 환경 하에서 우리의 경제 분야에도 새로운 패러다임이 요구되고 있으며 고비용 저효율의 한계성 있는 경제 구조로부터의 탈피를 위하여 우수한 기술과 신사고로 무장한 새로운 벤처기업의 집중육성이 필요한 때입니다.

 

벤처기업이란 위험성이 크나 높은 수익이 기대되는(High risk- High return) 신기술 또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영위하는 신생기업으로서 21세기 지식 정보 사회의  신경제 구조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한국경제의 구조적 한계나 모순에서 발생하는 성장한계를 극복하고 돌파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기업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기술 보유자들이 산업 현장에서 그 뜻을 실현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의 창업 확산을 적극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산업 활성화를 위한 견인차 역할을 하는 중소기업 보육 전문기관으로서 전남대학교 여수창업보육센터가 새천년과 함께 그 문을 열고자 합니다.

 

전남대학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지원 잠재력을 동원하여 진취적이고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신생기업 및 예비창업자의 성공률 제고를 위하여 "창업에서 성공으로"라는 기치 아래 전남대학교 여수창업보육센터는 창업자의 길라잡이로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교수와 대학(원)생을 포함하는 모든 대학 구성원과 우리 지역을 사업 장소로 예정하고 있는 모든 예비창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박   병   인    Ph.D.

전남대학교 여수창업보육센터장

경상학부 교수

 

 

 

전남대학교
여수창업보육센터
Copyright(C) 2024, Chonnam National University Yeosu Business Incubator. All Right Reserved.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대학로 50 (둔덕동) 전남대학교 산학연구관 창업보육센터 5층 (행정실 514호)
· 전화 : 061-659-6977     · 팩스 : 061-651-2660